세일즈 스킬/리더십

세일즈 스킬 및 리더십에 관한 교육, 현업 액션러닝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세일즈 스킬 교육

세일즈의 이해
고객의 심리 이해 및 유형별 응대

 

세일즈 리더십

세일즈에 있어 리더십의 의미
협상을 위한 전략 수립 방법

고객만족경영

MOT에 따른 현장 고객 매뉴얼 작성
서비스 수준 진단 및 롤플레잉

 

현업액션러닝

현업과 함께 업무 분석 및
솔루션 도출 참여

 

“당신의 세일즈 스킬은 안심할 수 있습니까?”

세일즈는 단순히 물건을 팔고 사는 행위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세상사는 이치가 변하듯이
세일즈란 의미도 점점 변해가고 있다. 고객과의 경험을 주고 받는 관계라는 의미의 세일즈에서는
단순히 상품의 스펙으로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가 없다.
세일즈를 위해선 고객의 이해에서부터 관계형성과 경험 설계까지 매우 많은 프로세스를 익히고 체화해야 한다.
세일즈를 넘어 유통, 유통을 넘어 채널의 의미로 확장되고 있는 세일즈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