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전략/기획

브랜딩 컨설팅 및 교육, 현업 액션러닝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딩 컨설팅

기업의 경영 및 브랜딩 환경 분석
브랜딩 전략 검토 및 브랜딩 아이디어

브랜딩 교육 Basic

브랜딩의 정의 및 브랜드 용어
브랜딩 실행 프로세스의 이해 및 수립

 

브랜딩 교육 Intermediate

브랜드 현황 분석 및 토론
브랜드 리뉴얼 프로세스 수립 및 참여

 

현업액션러닝

현업과 함께 업무 분석 및
솔루션 도출 참여

 

“당신의 브랜딩은 안녕하십니까?”

마케팅의 지류로 시작한 브랜딩은 이제 마케팅을 대체하는 용어로 까지 성장하고 있다. 이는 시장에서 권력의 축이 판매에서 구매로 생산자에서 소비자로 넘어갔기 때문에 발생하고 있는 변화이다.
메이커라 불리던 시대의 브랜드는 진정한 의미의 브랜드로 진화하였고 현재를 기점으로 보면 브랜드를 출산시키는 방법이나 키우는 과정이 더욱 정교해졌고 데이터나 고객 행동과 심리에 기반한 과학적 브랜딩이 어미인 마케팅을 넘어 마케팅의 본류를 차지해 가고 있다. 브랜드가 차별화의 근본이고 차별화 전략을 통해 소비자의 마인드에 정착하는 과정도 브랜딩이요 이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로 연결해주는 것도 브랜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