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기획

마케팅 컨설팅 및 교육, 현업 액션러닝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컨설팅

기업의 경영 및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검토 및 마케팅 아이디어

마케팅 교육 Basic

마케팅의 정의 및 마케팅 용어
마케팅 실행 프로세스의 이해 및 수립

 

마케팅 교육 Intermediate

마케팅 현황 분석 및 토론
마케팅 문제해결 능력 향상

 

현업액션러닝

현업과 함께 업무 분석 및
솔루션 도출 참여

 

“당신의 책상과 의자는 안녕하십니까?”

내일 당장은 아니지만 마케터들은 알파고와 경쟁을 해야 하는 때를 맞이할 예정입니다.
그 동안 마케터들이 밤새가며 고민하며 만들었던 캠페인을 그 녀석들이 만들기 시작했고
그에 대한 반응과 효과 분석도 그 녀석들이 이미 하고 있습니다.
그 시대를 부르는 말이 뉴노멀시대건 4차 산업혁명이건 상관없습니다.
그러한 시대는 이미 눈앞에 와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데 위기감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마케터라는 명찰을 떼 놓을 수 있는 분입니다.
하지만 계속 마케터를 해야 하거나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위기감이 느껴질 것입니다.
그 위기감은 단순히 마케팅을 기계가 혹은 컴퓨터가 대신 할 것이라는 점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변하는 시대에 나는 어떤 마케터가 되어야 하는지 마음속에서 질문이 나오는 위기감입니다.
이런 위기감을 공유하고 고민을 함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혼자하는 고민은 고민일 뿐입니다.
고민이 에너지가 되고 원동력이 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